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하는질문 ㅣ FAQ

  • [ 주문&결제 ] 개인통관고유부호는 필수입력인가요?

    해외 제품 구매 시 필수로 입력되어야 하는 정보입니다. 


    관세청 사이트를 통해서 발급을 받을 수 있으며 소액의 해외구매(직구) 시에 필수 입력이 되어야 합니다. 

    이전에는 생년월일(주민번호)로도 진행이 가능했으나 2011년 12월부터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이 의무화되었습니다. 


    수하인성명과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시 입력된 성명과도 동일해야합니다. 

    불일치한 경우 통관진행이 불가하여 접수진행도 안되는 점 필히 참고해주세요.


   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관세청 사이트를 통해 발급이 가능합니다. 


   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

    ↓↓↓↓↓↓↓↓  

    https://unipass.customs.go.kr/csp/persIndex.do


  • [ 주문&결제 ] 정품인가요?

    파인드슈에서 판매 진행되는 구매대행 제품은


    해외 중개거래플랫폼 Poizon(得物) / StockX / Nice 을 통해 정품 여부 확인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. 

    재고의 유무에 따라 해외 공홈 및 공식플래그쉽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대행 진행됩니다. 


    100% 정품만을 판매하는 업체임을 안내드립니다.

    가품에 대한 취급 진행하지 않습니다 :)

  • [ 배송관련 ] 구매한 제품의 세관의 통관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나요?

    주문하신 제품의 국내 반입되면 통관업무가 진행이 됩니다. 


    이 과정 때문에 반드시 구매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 


    국내 반입된 주문한 제품의 통관 진행 과정은 관세청 사이트 (유니패스)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
    관세청(유니패스) 바로가기 ▶ https://unipass.customs.go.kr/



    ※ 통관진행 현황 조회하기 안내 (모바일 기준)


    - 관세청 유니패스 어플설치 

    - 1번 표시의 M B/L - H B/L 체크 후 입력란에 운송장번호 입력 후 조회

    - 조회 결과 확인




    ※ 통관진행 현황 조회하기 안내 (PC 기준)


    - 관세청 유니패스 사이즈 접속 

    - 1번 표시의 M B/L - H B/L 체크

    - 2번 표시의 운송장번호 영역에 할당된 운송장번호 입력 후 조회



  • [ 배송관련 ] 운송장 배송조회가 안됩니다.

    해외구매대행으로 구객님의 주문서에 입력된 운송장번호는 국내 운송장번호로


    할당된 운송장번호는 제품이 국내에 반입되어 세관의 통관처리가 완료되어 국내 택배사로 인계가 된 시점 이후부터 


    정상적으로 조회가 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주문 후 배송완료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파인드슈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해외구매대행 제품으로 


    구매 후 해외 오더가 진행이 됩니다. 해외 중개거래 플랫폼 오더 진행 후 제품에 대한 정가품 검사 및 오염 및 불량 검수가 진행되며


    이후 최종적으로 정품판정, 불량없음 등으로 합격판정된 제품이 해외 배송대행지로 입고되어 


    최종적으로 사이즈 및 기본적인 오염, 불량 실사진 검수 후 국내로 출고됩니다. 


    국내 반입 후 통관을 거쳐 국내 택배사로 제품이 인계되어 국내 배송이 시작됩니다. 



    위의 구매대행 과정 전체가 진행되는 기간은 약 주문완료 시점으로 약 10~14일 소요가 됩니다. (평일 기준, 주말 제외)

뉴스/이벤트

고객후기 ㅣ REVIEW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